제2의 비엔지니어 인생관을 꿈꾸며

Posted
Filed under Music/Pop

 01 Heart Attack     
02 Made In The USA   
03 Without The Love   
04 Neon Lights   
05 Two Pieces   
06 Nightingale   
07 In Case   
08 Really Don't Care(Feat. Cher Lloyd)   
09 Fire Starter   
10 Something That We're Not   
11 Never Been Hurt   
12 Shouldn't Come Back   
13 Warrior  
 

디즈니의 아역스타에서 이제는 성장통을 이겨낸 숙녀로 돌아온 데미 로바토(Demi Lovato)의 네 번째 앨범 [Demi]

디즈니 채널의 간판 스타 출신으로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의 절친이기도 한 데미 로바토는 가수 데뷔 후 두 번째 앨범 [Here We Go Again]로 빌보드 앨범차트 1위에 랭크되는 등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왔다.
이 후 어린 스타의 통과의례와도 같은 시련들을 극복하고 작년에 오디션 프로그램인 더 엑스 팩터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와 사이먼 코웰(Simon Cowell)과 함께 심사위원으로 선정되며 다시 스포트라이트의 중심에 서기 시작했다.
네 번째 앨범 [Demi]에서는 리드 싱글로 발매되어 폭발적인 성량을 보여준 'Heart Attack', 최신 트렌드의 일렉트로팝인 'Neon Lights', 그리고 셰어 로이드(Cher Lloyd)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상큼한 팝넘버 'Really Don't Care' 등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Demi Lovato - Here We Go Again(2009)에 이어 두번째로 앨범을 포스팅합니다. 동영상 뮤직비디오도 포스팅을 했었습니다만(Demi Lovato - Give Your Heart A Break) 앨범은 이게 두번째 ㅎㅎ
이뇬?(^^;) 앨범은 이제까지 안좋아본적이 없습니다. 이번 앨범 역시도 흥겨운 음악으로 되어있어 좋다는 평을 하고 싶습니다.위에 설명도 나왔듯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왔다는것만 봐도 아직까진 So Far So Good 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앨범챠트에도 진입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고 싱글챠트는 Top 10 안에 진입이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순위권엔 진입이 된 상태입니다.
두번째 귀엽고 이쁘게 나온 저 사진 황금각도에 수정이 잘된건지 원래 저렇게 미인 아닙니다 ㅋㅋㅋ. 그렇다고 안이쁜것도 아니지만...
난 왜 데미로바토와 마일리사이러스와 헷갈리는지...

2013/05/21 01:52 2013/05/21 01:52